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그래서 비록 자체 홍보이지만 이쪽 업계에서 현금화 수수료가 가장 싼 곳을 추천 드립니다.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 때는 수수료 부담을 감수하더라도 꼭 필요한 용도인지… 다음 달 요금 결제는 가능한 지 여부를 충분히 고민하신 후에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사용 금액에 대한 연체료는 매우 높아요)

소액결제 현금화는 불법 휴대폰 소액결제 깡이 아닙니다! 일부 언론에서는 소액결제현금화를 신용카드 깡과 같은 불법 취급을 …

소액결제 정책이란 휴대폰 신규개통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다양한 이유로 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갤럭시아)등에서 본인명의의 각 통신사를 통해 한도를 확인했는데도 불구하고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경우를 소액결제 정책이라 부릅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란 기본적으로 구글 플레이 내의 어플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현금화, 구글결제 현금화 라고도 불리고 이용내역을 보면 콘텐츠이용료 라고 표시되어 있기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라고도 불립니다.

상품권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현금성 가치를 지닌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소액결제로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부터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해결 등등… 궁금하신 모든 것에 대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근본적인 요금 연체로 인한 문제나 한도초과로 이용이 불가한 것이 아니면 고객의 연체이력으로 인한 다날의 수납관리 강화하고자 하는 조치 때문입니다. 이럴 경우는 문의를 해도 해결이 불가할겁니다.

이때 말하는 상품권은 ( 켤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 으로 판매하실 때에는 꼭 알아보시고 믿고 판매하실만한 우리 업체와 같은 정식 상품권 매입 업체를 이용해야지만 간혹 발생하는 사고를 막을 수 있습니다. 끝으로 이처럼 휴대전화 소액결제 한도를 사용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 것은 다음 달 요금에 찍히는 현금과 같으므로 다음 달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는 경우에만 사용해야 합니다 납부하실 수 없는 상황에 무분별하게 큰 금액을 사용했다면 이후 연체 및 전화요금 미납은 물론 통신사 신용에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주의하셔야 합니다.

다날에서 소액결제 오류 메시지가 올때 정확한 원인이 무엇인지 표시되지 않기에 이용자 입장에서는 답답할 수 밖에 없을겁니다. 

이에 비해 고령층은 상대적으로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빈도가 적어 사기에 당할 확률이 낮구요.

그래서 이런 경우에는 아이폰의 유심을 잠시 빼서 스마트폰에 임시로 장착한 후 정보이용료를 결제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